재능교육 '생각하는피자',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

2025-03-04

재능교육의 ‘생각하는피자’가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생각하는피자’는 지난 2월 27일 중앙일보와 포브스코리아에서 주관하는 '2025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12년 연속 학습지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생각하는피자’가 재능교육만의 독보적인 사고력 학습 콘텐츠로 학생들의 사고력을 향상시키는데 일조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이다.

‘생각하는피자’는 국내 유일의 전문 사고력 학습 프로그램이다. 창의적 인재의 핵심 능력인 사고력에 영향을 미치는 9가지 영역을 단계적으로 학습해 융합적 사고력뿐만 아니라 창의력, 문제해결 능력까지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재능교육은 신학기를 맞이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에게 사고력을 선물할 수 있도록 ‘예비 초등을 위한 생각하는피자'도 선보인바 있다. 자기만의 생각 표현에 서툰 예비 초등생을 위해 매주 생각하는 글감과 문항을 제공하는 ‘생각이 쑥쑥’ 코너를 새롭게 마련하여, 생각하는 힘과 표현 능력에 자신감을 갖도록 했다. 또한 생태와 환경에 대한 이야기를 글감으로 다뤄, 아이가 지속가능한 미래를 생각해보고 환경 감수성을 기를 수 있도록 했다.

수상에 나선 재능교육 스스로사업본부 심은정 본부장은 “AI 시대에 들어서면서 사고력 학습의 중요성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고력 학습의 대표 브랜드로서, 아이들이 AI 시대가 요구하는 창의력과 문제 해결 역량을 갖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상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올해로 15회를 맞이하는 ‘202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들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산업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자리로, 우수한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여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