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브랜드가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아이템 9

2024-10-08

최근 패션업계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명품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마음으로 낳아 지갑으로 기른다”는 말처럼, 반려동물에게도 최고의 품질을 선사하려는 보호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 이에 <하입비스트>가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한 ‘명품 아이템’ 9가지를 모았다. 돌체앤가바나의 따뜻한 스웨터부터 구찌의 럭셔리 하네스까지 모두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돌체앤가바나, 도그 울 스웨터

가격: 870,000원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DG 레오파드 프린트를 장식한 스웨터로, 뒤중심에 부착된 골드 메탈 태그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펜디, 플라스틱 홀더

가격: 550,000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된 원통형 백 홀더로, 배변 봉투를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아이템. 제품 전면에는 펜디를 상징하는 FF 로고가 새겨졌다.

루이 비통, 도그 캐리어 40

가격: 4,810,000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로 제작된 이 캐리어는 반려동물의 편안함을 위해 내부에 폭신한 내부 카펫이 더해졌고, 조절형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게 이동할 수 있다.

에르메스, 반려견 브러쉬

가격: 160,000

에르메스가 선보이는 ‘미니 말 브러쉬’에서 영감을 얻은 비치우드 소재의 반려견 브러쉬 반려견 케어 제품. 제품 전면에는 “Hermès Sellier Paris” 텍스트와 작은 뼈 로고가 새겨졌다.

디올, 리시

가격: 1,450,000

디올의 오블리크 로고가 수놓인 리시. 리시와 함께 제공되는 새들 플랩 디테일의 탈착식 미니 파우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몽클레르, 강아지 패딩 베스트

가격 830,000

몽클레르의 발수 소재로 제작된 따듯한 베스트. 스냅 버튼을 갖추어 손쉽게 착용가능하고 리드줄을 통과시켜 강아지의 하네스에 손쉽게 연결할 수 있는 오프닝 디테일이 특징.

셀린느, 더블도그보울

가격 2,500,000

나파 램스킨과 카프스킨 소재를 활용한 반려동물용 보울. 전반에 걸쳐 셀린느를 상징하는 트리옹프 프린트가 더해졌으며, 셀린느 로고가 새겨진 두 개의 스냅 디테일이 추가됐다.

구찌, 소형 및 중형 펫 하네스

가격: 830,000

지속 재생 가능한 바이오 자원에서 유래한 비동물성 원료로 제작된 이 제품은 구찌 GG 로고가 수놓인 것이 특징이다. 이니셜 엠보싱 서비스도 가능하니 참고할 것.

프라다, 리나일론 반려동물 칼라

가격: 650,000

프라다의 리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칼라. 전면에는 에나멜 트라이앵글 로고가 장식됐고 실버 스냅 디테일로 간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