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바이오, 故천병년 회장 장녀 천희정 대표 신규 선임

2025-05-22

우정바이오(215380)는 천희정 신임 대표가 취임했다고 22일 공시했다.

천 대표는 이달 16일 작고한 창업주 천병년 회장의 장녀로 2019년 입사 이후 홍보팀장, 전략기획실장, 미래전략기획실장 등을 거치며 경영 수업을 받았다.

우정바이오 관계자는 “천 대표는 기업 성장 네트워크 확장, 신사업 기획, 중장기 성장 전략 수립 등 미래 사업의 방향성을 주도해 2022년 론칭한 바이오 인큐베이팅·액셀러레이팅 플랫폼 ‘랩클라우드’를 기획했다”며 “올 3월부터는 직접 운영을 맡아 단기간 내 네트워크 확대 및 입주율 상승이라는 성과를 거뒀다”고 설명했다.

천 대표는 “선대 회장님께서 강조하신 ‘혁신과 행동’의 경영 철학을 가슴 깊이 새기고 우정바이오가 신약 개발 생태계의 중심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구성원의 전문성을 존중하고 열린 소통과 협력을 통해 모두가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겠다”며 “‘함께’라는 가치를 잊지 않고 변화와 혁신에 두려움 없이 도전해 우정바이오가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