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한국장학재단 상반기 수시채용 실시

2025-05-15

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은 15일 ‘2025년 상반기 수시채용(일반직, 기간제)’ 공고를 게시하여 총 5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15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서류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채용분야별 선발예정인원은 ▲일반직(행정직) 교육관리관 1명 ▲일반직(별정직) 미화 1명 ▲일반직(별정직) 사서 1명이며 ▲기간제근로자(중앙취업지원센터 운영지원) 2명이다.

교육관리관 및 사서의 근무지역은 경기도 고양시에 소재한 한국장학재단 연합기숙사이며, 미화는 재단 본사 및 별관, 기간제근로자는 세종시에 소재한 중앙취업지원센터에서 근무를 하게 된다.

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근무조건 등이 상이하므로 지원 시 채용 공고문을 참조하여야 하며, 직무기술서를 포함한 상세 채용정보는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또는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ALIO)에서 확인 가능하다.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 “빈틈없는 학생 성장 지원으로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방희 기자

저작권자 © 전북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