틸트프로, 국내 최대 건설기계 산업 전시회 참여

2024-10-17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 참여

24일부터 4일간 킨텍스 내 부스 설치

회전링크, 틸트로테이터 신제품 전시

굴착기용 어태치먼트 제조기업 틸트프로가 우리나라 최대 건설기계 산업 전시회에 참여해 기술력을 뽐낸다. 어태치먼트는 다른 장치, 기기와 동시에 사용하기 위해 설계된 각종 부품을 뜻한다.

틸트프로는 이달 24~27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12회 한국국제건설기계전'에 참여해 신제품과 업그레이드 제품을 최초로 공개한다.

틸트프로 민병규 대표이사는 "앞으로 한국 시장을 비롯해 세계의 다양한 건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면서 "굴착기용 어태치먼트의 기능과 내구성 등을 모두 만족시키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틸트프로는 이번 전시회에서 건설, 토목 작업 시 생산성을 높여주는 굴착기용 '회전링크'와 '틸트로테이터' 등을 선보인다. 특히 단독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센터링 지지형 구조의 미니 회전링크 R6(2.5~3.6톤)와 R8(7~9.9톤)을 전시한다. 틸트프로의 회전링크 제품은 유격 발생률을 0.5% 미만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전시에서는 신제품인 틸트로테이터 TRX20도 만나볼 수 있다. 회전링크와 틸트액츄에이터를 결합한 틸트로테이터는 돌출부가 없어 좁은 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회전과 틸팅 기능을 동시에 구현해 효율성을 100% 끌어낼 수 있다.

틸트프로는 참관객과 상담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착순 상담객 300명에게는 굿즈 5종(리유저블 쇼핑백, 3색 볼펜, 주차 번호판, 미니 멀티툴 키링, 쿠션담요)을 배포한다. 당일 계약 고객에게는 스탠리 공구 세트를 제공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