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파스텔 컬러 무선 버티컬 마우스 'WEM60' 사전 예약 진행

2024-09-24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WEM60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이하: WEM60)'의 사전 예약 소식을 전했다.

PC와 노트북 사용량이 늘어나며 손목 저림, 어깨 결림 등 근육이 경직되어 발생하는 혈액순환 장애 및 만성적인 두통과 피로를 수반하는 VDT 증후군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마우스는 손목을 꺾어 사용하는 형태로 손목에 많은 무리를 준다. 이에 앱코는 인체공항적 설계로 손목 뒤틀림을 최소화하며 손목을 보호하는 다양한 버티컬 마우스를 출시하며 버티컬 마우스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WEM60은 2.4GHz 블루투스와 블루투스 5.0 듀얼 무선 연결모드로 편리성을 극대화하고 저소음 스위치를 적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버티컬 마우스이다. 특히 핑크, 그린, 퍼플, 그레이 파스텔 컬러로 데스크를 화사하게 해주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WEM60은 듀얼 무선 연결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와 최대 10m 거리까지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며, 마우스 하단에 위치한 채널 변경 버튼으로 최대 2대의 기기와 연결을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가졌다. 또 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였다.

평소에 손목 관련 질환이 있거나 손목 통증을 예방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안성맞춤인 WEM60은 10월 2일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 시 정상가 22,900원에서 약 26% 할인된 16,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미리 예약을 서두르길 바란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