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올가, '고구려마라톤대회' 공식 협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응원"

2025-02-21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감성글로벌(주)(대표 이종현)의 클린뷰티의 선두주자 화장품 브랜드 닥터올가(Dr.Orga)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고구려마라톤대회'를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고구려마라톤대회는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기르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마라톤 행사로 다양한 연령층과 러너들이 참가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올가는 참가자들에게 브랜드 제품을 제공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기업 가치와 자연친화적인 철학을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닥터올가의 오직 런너만을 위한 선크림 '런스크린(SPF50+ PA++++)’을 선보이며 러너들의 피부 보호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눈시림을 방지하며 땀에도 잘 흘러내리지 않아 운동 중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러너들의 피부 건강을 고려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마라톤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올가는 마라톤 참가자들에게 피부 진정을 돕는 화장품을 제공하고 현장 부스를 운영해 자연 유래 성분의 선크림과 스킨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또 제품을 사용 후 대회에 참가 실제 사용후기를 인터뷰하는 행사와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닥터올가는 ‘비건&클린뷰티’를 추구하며 화장품을 중심으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브랜드로 자연 유래 성분을 기반으로 한 클린뷰티를 실천하고 있다.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만을 사용하며 인공 화학성분을 배제한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산호초를 죽이는 옥시벤존없는 선크림 개발을 주도적으로 선도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러너들을 위한 전문 선크림과 뷰티 제품을 실제 러닝 크루들과 함께 개발 출시하고 있다.

또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뷰티를 목표로 친환경 패키징을 도입하고 있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Free) 정책을 준수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닥터올가 관계자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마라톤 정신과 자연주의 화장품 철학이 잘 맞닿아 이번 협찬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와 건강 관련 행사와 협업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올가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를 활용해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