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이미주 2세 어떨까…AI 사진에 “너무 예쁜데?” 감탄 (힛트쏭)

2025-11-14

김희철과 이미주가 자신들의 AI 2세를 보고 흐뭇해 했다.

오늘(14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289회는 ‘느그 부모님 뭐하시노? 금수저 가수 힛-트쏭’을 주제로, 태어날 때부터 남다른 배경을 자랑한 스타들의 히트곡들을 소개한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김희철과 이미주의 AI 가상 2세 사진이 공개된다.

사진을 본 김희철은 “나랑 너 가상 2세 사진이래. AI가 기술이 이렇게 발전했어?”라며 놀라워하고, 이미주는 “너무 예쁜데? 너무 예뻐서 하루하루가 불안해서 밖에 못 내놓을 것 같아”라며 흐뭇해한다.

김희철은 “저런 딸이 어느 날 ‘아빠 나 결혼할 거야’ 이러면 세상 무너진다잖아”라며 ‘아빠 모드’로 돌변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동근은 “두 분이 아이를 낳으면 외모 하나는 제대로 물려받은 얼굴 금수저 집안이 될 것 같아요”라며 “그래서 오늘은 그 시절 진짜 금수저를 물고 태어난 가수들을 소환해 봤습니다”라고 주제를 소개한다.

김희철은 “요즘엔 올데이 프로젝트의 애니 씨 나오면서 금수저 다 없어진 거 아니야?”라며 웃음을 터뜨리고, 이미주는 “너무 역대급 금수저가 나와버렸어요. 근데 오빠 멤버 중에도 시원 선배님 계시잖아요”라며 언급하기도 한다. 이에 김희철은 “시원이? 근데 애니 씨 나오면서 우리도 좀 조용히 하려고”라며 머쓱하게 웃고, 이미주는 “아 그래요? 너무 다이아라서…”라며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금수저 DNA’를 타고난 스타들의 히트곡은 오늘(14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이십세기 힛-트쏭’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십세기 힛-트쏭’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인터넷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도 찾아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