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디션 안 좋은 분"…씨엔블루, 경희대 축제 도중 응급환자 발생→정용화 대처 눈길

2024-09-27

(톱스타뉴스 정은영 기자) 씨엔블루가 대학교 축제 도중 응급환자가 발생하자 발빠르게 대처해 많은 박수를 받고 있다.

지난 26일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가을 축제가 개최됐다. 이날 씨엔블루가 무대에 오른 가운데, 스탠딩석에서 응급 환자가 발생했다.

응급환자를 발견한 정용화는 "잠깐, 잠깐"이라고 외치며 공연을 중단시켰다. 이후 그는 "길 좀 터달라. 괜찮으시냐"라며 상황 정리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후에도 정용화와 이정신은 "또 혹시 컨디션 안 좋은 분 있냐"라며 관객들의 건강 상태를 우려했으며, "지금 말씀해 달라. 갑자기 사람들 많은 곳에 있으면 그럴 수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정용화는 "상황을 보고 (공연)하도록 하겠다. 질서 조금만 지켜달라. 체크하고 오겠다"라며 무대에서 직접 내려가 쓰러진 관객의 상태를 확인한 뒤 무대로 되돌아왔다.

응급 환자가 발생한 와중에도 의연하게 대처한 씨엔블루 멤버들에게 뜨거운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씨엔블루는 지난 2010년 EP 1집 'Bluetory'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들은 데뷔곡 '외톨이야'를 비롯해 '사랑빛', '직감', 'Hey You' 등의 히트곡을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데뷔 15년 차에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씨엔블루는 지난 9월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4 CNBLUE LIVE - VOYAGE into X'(2024 씨엔블루 라이브 – 보야지 인투 엑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씨엔블루는 오는 10월 14일 미니 10집 앨범 'X'(엑스)를 발매할 예정이다. 해당 앨범은 지난 2021년 발매된 미니 9집 'WANTED'(원티드) 이후 3년 만에 발매되는 신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정은영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9/27 11:03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