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시아가 게임 방송 중 황당한 질문을 받았다.
이시아는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연애 못 해봤냐는 상대에게 투팩 쇼부빌드를 해봤더니’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한 한국인 사용자와 스타크래프트 1:1 대결 영상 장면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시아는 한 1:1 방을 개설한 사용자에게 “저 흰머리 많은 ‘아찌’(아저씨)다”며 자신을 소개했으나 이 유저는 “닥쳐달라”며 날 선 반응을 보였다.
대화를 이어가던 중 이 유저는 이시아에게 “섹스 안 해봤냐”고 질문했고 이에 이시아는 “네”라고 답했다. 놀란 표정을 지었지만 이시아는 유머러스하게 대처했다.
첫 게임의 승리는 이시아가 가져갔다. 이시아는 초반 승부 빌드를 시도했으나 상대방의 방어에 무력화됐고 결국 이대로 승부가 결정 났다. 하지만 상대방이 욕설을 하며 방을 나갔고 최종 승리자는 이시아가 됐다.
다음 게임에서 이시아는 또 다시 SCV를 대동한 초반 승부 러시를 시도했고 이번엔 제대로 먹혔다. 상대방 앞마당이 결국 파괴되고 결국 이 유저는 욕설과 함께 다시 방을 나갔다.
상대방의 욕설에도 의연하게 대처하고 초반 승부로 앙갚음을 했던 이시아에게 ‘재미있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시아는 구독자 수 약 31만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국민 게임’으로 불렸던 스타크래프트와 관련한 게임 방송을 진행 중인데, 여러 유저들과 직접 호흡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시아는 최근 tvN 드라마 ‘원경’에서 주인공 원경왕후(차주영)와 대립관계에 있는 후궁 영실 역을 맡아 연기력에 대한 호평을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