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CJ ONE 포인트와 '추가 적립' 프로모션

2025-02-06

앞으로 CJ ONE 포인트를 적립할 경우 동일한 금액의 포인트가 놀(NOL)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야놀자 플랫폼은 국내 대표 멤버십 서비스 CJ ONE을 운영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와 함께 포인트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뚜레쥬르, 올리브영, CGV 등 CJ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CJ ONE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면 NOL 포인트를 동일하게 추가 적립(1회당 최대 1000P, 프로모션 기간 누적 최대 5만P)해주는 이벤트다. 추가 적립된 NOL 포인트는 CJ ONE 앱에서 포인트 전환 신청 후 야놀자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앞서 놀유니버스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지난해 12월 새로운 고객 경험 창출과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비스 제휴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양사는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을 하나로 연결한 멤버십 서비스 체계를 마련했다. 현재 야놀자 플랫폼에서는 CJ ONE 포인트를 사용해 예약과 결제, 적립이 가능하다.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숙소(펜션 제외), 레저·티켓, 기차, 고속버스, 해외숙소 예약 후, 이용 완료 시 실 결제금액의 0.1%가 CJ ONE 포인트로 적립된다.

이철웅 놀유니버스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추가적립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CJ ONE 포인트와 NOL 포인트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가와 라이프스타일이 밀접한 관련이 있는 만큼 서비스를 통해 양사 고객의 긍정 경험을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 플랫폼은 오는 3월 4일부터 야놀자 포인트 서비스가 종료된다. 고객이 보유한 모든 야놀자 포인트는 자동 NOL 포인트로 전환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