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년일보 】 신세계백화점이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와 손잡고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1969년 대한민국 최초의 신용카드인 ‘신세계카드’를 선보인 이래로 현재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5개의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설명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카드 소지 고객의 지난해 내점 횟수는 카드 미소지 고객 대비 3배 많았고, 객단가 역시 5배 가까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신세계는 카드사들과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백화점 성장에 큰 축이 될 미래 VIP 고객들을 성공적으로 확보했다는 평가다.
오는 16일까지 본점, 강남점 등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펼치는 이번 행사는 최대 50% 사은 참여권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모바일 앱 할인 쿠폰, 카드사 캐시백,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을 통해 ‘럭키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장의 카드에서 두 장을 뒤집어 동일한 숫자 카드 ‘5’를 뽑으면 명품, 패션, 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50% 사은행사권 증정한다.
또 모바일 앱에서 카드 행사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당일 제휴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만R(리워드)가 들어있는 랜덤박스도 제공한다.
리빙, 코스메틱, F&B 등 모바일 앱 할인 쿠폰도 함께 내려 받을 수 있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리빙 단일 브랜드에서 당일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5천원 할인권을, 코스메틱 단일 브랜드에서 30만원 결제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을 제공하고,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추첨을 통해 F&B 50% 할인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6일부터 9일까지는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결제 기준 50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웨딩 시즌을 맞이해 럭셔리 워치, 주얼리 사은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신세계백화점의 대표 카드 행사로 자리매김한 5메이징 카드 페스타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세계백화점만의 쇼핑 혜택과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 카드 행사를 올해부터는 확대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