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키녹·여행이지,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

2025-01-24

교원그룹 생활문화사업 브랜드인 펫 프렌들리 호텔 키녹과 여행이지는 ‘2025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펫 프렌들리 호텔 부문과 여행 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매년 산업별로 경영 실적과 브랜드 가치, 고객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키녹은 펫 프렌들리 호텔 부문 1위에 올랐다. 지난해 문을 연 키녹은 반려동물 눈높이에 맞춘 객실 설계와 세심한 고객 서비스, 독보적인 부대시설,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식음료(F&B)까지 차별화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면서 펫 프렌들리 호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가다.

키녹은 반려동물 관절 건강을 위해 모든 객실에 높이가 낮은 가구를 배치했으며, 반려동물의 시각과 청각이 예민한 점을 고려해 플리커 프리 조명과 초인등을 설치하는 등 작은 부분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반려동물 전용 침대를 비롯해 타월, 식기 등 고급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다.

키녹은 단순한 투숙 공간을 뛰어넘어 키녹에서의 모든 시간이 더 즐겁고 행복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2500평으로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야외 펫 파크는 반려동물 안전을 위해 제초제를 쓰지 않고 사람 손으로 잔디를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반려동물 크기와 특성을 반영해 공간을 나눠서 운영한다.

카페 스니프에서는 우드톤의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브런치 메뉴와 시그니처 음료를 맛볼 수 있다. 초콜릿, 포도와 같은 반려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물론, 안전하고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멍 치킨과 멍 피자 등의 반려동물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여행 서비스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여행이지는 MZ세대부터 액티브 시니어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맞춤 여행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여행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여행이지는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고품격 여행 수요에 맞춰 지난해 매스티지(대중 명품) 패키지 여행이지 플러스(여행이지+)를 론칭하고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공략에 드라이브를 걸고 있다.

여행이지 플러스는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여행하는 데 있어 불편 요소를 모두 제거하고, 이동 수단을 비롯해 일정·체험·미식·숙소에 이르기까지 여행 취향과 특정 요소에 대한 선호도를 5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상품 설계를 통해 고품격 여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지난해 많은 고객께서 키녹과 여행이지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펫 프렌들리 호텔 부문과 여행 서비스 부문에서 브랜드 명예의 전당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특별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