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년간 다양한 고객들 두피 진단으로 노하우 구축
그동안 24만 건 이상의 두피 임상 데이터 보유
트리콜로지스트가 1:1 두피진단과 맞춤형 프로그램
리뉴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프로그램 정비
와이어트의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가 강남에 위치한 두피케어센터 본점 ‘케어랩’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2014년 론칭된 닥터포헤어는 국내 유일의 두피케어센터와 자체 두피 전문 인력을 보유한 더마 헤어 케어 브랜드로 유명하다. 13년간 두피케어센터를 운영하며 쌓은 24만여 명의 고객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선사하는 기능성 샴푸를 선보여 온 것.
케어랩은 그 시작을 알린 두피케어센터로 13년간 두피, 모발을 연구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체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두피케어센터의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전문 자격을 갖춘 트리콜로지스트의 두피 진단과 자사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케어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두피 전문가인 트리콜로지스트가 상주하며 고객별 1:1 두피 진단을 통해 보다 효과적인 프로그램과 고객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케어랩의 모든 관리룸은 1인룸으로 구성돼 프라이빗하게 관리에 집중할 수 있으며, 헤리티지 존에서 실제 관리에 사용되는 센터 전용 제품은 물론, 닥터포헤어와 손상모 집중 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전 제품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 리파인먼트를 통해 새롭게 단장한 두피케어센터 본점 케어랩은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레드를 매장 곳곳에 활용해 감각적인 포인트를 줘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이번 리뉴얼을 통해 닥터포헤어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두피&탈모케어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구축된 프로그램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차별화된 두피 관리가 가능한 베이직 프로그램, 전문 기기를 활용해 심층적으로 진행되는 시그니처 프로그램, 개인에게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집중 관리가 이뤄지는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또한 각 프로그램은 개인에 맞춰 두피케어와 탈모케어 중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닥터포헤어의 두피진단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전문성을 집약한 차별화된 브랜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들과 직접 마주하며 진정성 있게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