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는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큐텐 재팬의 대표 프로모션 '메가와리'에 참여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분기별로 1회씩 연간 4회 열린다.
닥터지는 지난해 6월 메가와리에서 스킨케어 에센스 카테고리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이후 4분기 메가와리에서는 블랙 스네일 레티놀 세럼이 전년 동기 대비 191% 많은 판매량을 달성한 바 있다.
닥터지는 지난 메가와리 성과를 기반으로 올해 첫 메가와리에서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 레드 블레미쉬 퀵 토닝 TXA 마스크, 바쿠치올 포어젯 퀵 타이트닝 마스크 등 스킨케어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레드 블레미쉬 히알 시카 수딩 세럼'은 누적 판매량 2천600만개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독보적인 수분 진정 솔루션을 담은 데일리 쿨링 수분 세럼이다.
닥터지는 일본 시장 내 대용량 데일리 마스크 시장의 성장세에 주목해 한 달 동안 사용 가능한 대용량 마스크팩 '다매 마스크 2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아라 고운세상코스메틱 일본사업팀 매니저는 "닥터지는 저자극∙고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은 일본 소비자를 위해 이번 메가와리에서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함께 온·오프라인 채널을 확장하며 글로벌 K뷰티를 선도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 청년일보=권하영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