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청년일보 】 ㈜오뚜기가 편의점 인기 냉동 제품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
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접근성과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용이한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 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지난해 1월 출시한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며 치킨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오뚜기의 순후추와 닭강정의 강점을 살린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순후추를 활용한 제품들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