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 업데이트

2025-01-16

【 청년일보 】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에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 전초전'은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협력하여 공략하는 협력형 이벤트다. 이벤트는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작전에 해당하는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협력 지원'을 통해 작전 진행도를 높일 수 있다.

작전 완료 및 협력 지원 시 '제주도 레이드 기여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 획득이 가능하며, 진행도에 따라 '제주 레이드 기념 SSR 헌터 무기 선택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환계의 군단장 데이모스'에 도전하는 신규 던전 '광휘의 공방 - 환계의 첨탑' 쉬움·보통 난이도가 추가됐다. 환계의 첨탑에서는 신규 특성의 코어 장비 '지켜보는 자의 눈동자·촉수·이빨', '핏빛 포식자의 굶주림·갈망·단죄'를 지급한다.

이용자 투표에서 헌터로 보고 싶은 캐릭터 1위를 기록한 신규 SSR 헌터 '에실 라디르'도 업데이트됐다. 화속성 레인저 헌터 '에실 라디르'는 ▲[랜스]를 생성하여 투척하고 적에게 쇄도하는 '죽음의 쇄도' ▲적에게 무구 파편을 발사하는 '쏟아지는 영광' ▲적에게 화살 세례를 퍼붓는 '예견된 승리'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의 성장 지원을 위한 새로운 기능도 만나볼 수 있다.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 미션 진행 시 진행도에 따라 성진우 신규 SSR 무기 '진 : 카사카의 독니', SSR 헌터 '차해인', '메이린 피셔' 등 보상을 지급하며,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를 진행하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픽업 대상으로 선택한 헌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정착 지원 모집'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신규 성진우 SSR 무기 '화마의 부채'와 '진: 카사카의 독니' ▲신규 헌터 SSR 무기 '청사의 불꽃·물방울·잎사귀' ▲성장이 완료된 코어의 레벨 상한을 높여 추가 성장할 수 있는 '코어 돌파' ▲챕터 21~23 리버스 모드 스토리 등이 업데이트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영웅] 축복의 돌 Vol.4'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눈꽃 맞이! 출석 선물' 이벤트가 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매일 미션 진행을 통해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눈꽃맞이! 데일리 미션' 이벤트가 내달 6일까지 열린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천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청년일보=조성현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