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툰, 롯데시네마 협업 ‘봄시네마타운’ 팝업스토어 선봬

2024-12-16

▲웹툰 플랫폼 봄툰이 10주년을 맞아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을 추진한다. /사진제공=키다리 스튜디오

여성향 웹툰 플랫폼 봄툰이 론칭 10주년을 맞아 롯데시네마와 협업한 ‘봄시네마타운(BOM CINEMA TOWN)’을 선보인다. ‘봄시네마타운’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기념 이벤트로, 봄툰의 인기 웹툰과 관련된 팝업스토어, MD SHOP 등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7층에서는 봄툰 대표 작품을 시네마틱하게 표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와 MD SHOP이 운영되며, 봄시네마타운 한정 굿즈를 선보인다. 예약 방문객에게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12월 19일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12월 27일부터 2025년 1월 12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과 홍대입구점에서는 봄툰 10주년을 기념하는 ‘봄툰 콤보’가 출시된다.

봄툰 콤보는 기존 콤보와 차별화된 키비주얼 활용 디자인으로 방문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7층 공차(Gong cha)와 5층 필름한잔에선 팬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가 준비된다.

'봄시네마타운' 행사 기간 동안 SNS 이벤트와 봄툰 플랫폼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툰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봄툰 플랫폼에선 신규가입 100% 코인백 이벤트와 콜라보 작품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다수의 웹툰 및 웹소설 콘텐츠로 국내 BL 시장 성장을 이끌어온 봄툰은 이번 협업을 통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업계 선두자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계획이다. 키다리스튜디오 관계자는 “향후 당사가 보유한 인기 IP를 활용해 MD/숏폼 등 콘텐츠 포트폴리오를 확장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