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넥스(GLUTANEX)가 서울 성수동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 ‘지더제이에이치 앤드 글루타넥스 올더메모리즈’ (G.THEJH & GLUTANEX:All The Memories) 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글루타넥스가 배우 송지효와 협업한 향수인 지더제이에이치(G.THEJH) 런칭을 기념하여 오픈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5일~15일까지 11일간 운영한 결과 약 2만명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평일에도 ‘오픈런’까지 벌어지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또한 팝업 운영기간동안 브랜드 앰배서더인 송지효가 이틀을 방문하여 일일점장으로 나섰다. 일일점장으로서 제품소개 뿐 아니라 고객들과의 포토타임을 갖는 등의 현장 이벤트가 열띤 호응을 얻었다.
이번 ‘지더제이에이치 앤드 글루타넥스’ 팝업스토어는 ‘올더메모리즈’라는 컨셉으로 향, 물건, 음악을 통해 우리의 기억을 되살려볼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구성했으며 팝업 한정 전 제품 30% 할인과 다양한 굿즈도 제공했다. 준비한 굿즈의 물량이 3일만에 소진되었으나 긴급으로 추가물량과 대체품을 투입하는 등 방문객들이 실망하는 일이 없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넥서스파마(브랜드 글루타넥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 기간동안 글루타넥스와 함께 해준 모든 고객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