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오징어게임 어묵바 출시…넷플릭스 ‘오징어게임’과 협업

2025-01-16

삼진어묵은 넷플릭스 인기작 ‘오징어게임’과 협업해 만든 ‘오징어게임 어묵바’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삼진어묵의 인기 어묵바 ‘1953순살바 오징어맛’에 오징어 게임의 대표 색깔과 캐릭터를 활용해 특별 제작됐다.

오징어 게임 속 미로 계단을 연상할 수 있도록 분홍색과 파란색을 계단식으로 배치한 디자인에다 오징어 게임의 대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삽화로 표현했다.

오징어게임 어묵바는 오는 18일부터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한다.

삼진어묵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제26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K-BPI)에서 수산가공식품 부문 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또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100년 기업’에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상’을 수상하며 오랜 전통과 역사를 인정 받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