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 출시

2025-12-30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우아함과 생기를 동시에 담은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을 출시한다.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은 트렌드 컬러인 ‘티로즈’에 은은한 골드 빛을 더해 성숙하면서도 생기 있는 무드를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말린 장미와 생장미의 중간 결을 구현한 컬러감으로 부드럽고 섬세한 분위기를 제안한다.

이번 컬렉션은 ▲비글로우 볼륨 쿠션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베어 글로우 립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 ▲스트로빙 하이라이터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일부 제품은 한정 디자인과 신규 컬러를 적용해 출시되며 굿즈를 포함한 기획 세트로도 선보인다.

‘비글로우 볼륨 쿠션’은 맑은 광채와 매끈한 피부 표현을 구현하는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빛의 명암 대비를 극대화하는 볼륨 글로우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피부에 화사한 입체감을 더해준다. 로젤라이트 컬러 패키지로 선보이며 컬렉션 한정 콤브 키링이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비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멀티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를 결합한 트리플 볼륨 콤플렉스™를 적용해 피부 속부터 윤기 있는 표현을 돕는다.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성분 함량을 2배로 높여 촉촉함을 강화했으며 윤기 복합 필름 포뮬러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였다. 한정 패키지와 함께 핸들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 세트로 출시된다.

‘꾸뛰르 립틴트 글레이즈’는 시럽처럼 도톰한 광택과 탱글한 발림성이 특징인 립 제품이다. 신규 컬러 ‘로젤 라이트’는 뉴트럴 로즈 톤으로 입술 위에 맑고 투명한 고광택 표현을 연출한다. 키링 파우치가 포함된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베어 글로우 립밤’은 여러 번 덧발라도 맑은 발색을 유지하며 크림처럼 부드럽게 녹는 글로우 텍스처가 특징이다. 스킨케어 성분을 83% 이상 함유해 촉촉함을 오래 유지한다. 한정 컬러 ‘핀치 로즈’를 적용해 은은하게 번진 듯한 로즈 톤을 표현했다.

‘스트로빙 하이라이터’는 미세한 입자를 응축한 스트로빙 도우 타입 제형으로 자연스럽고 강렬한 광채를 연출한다. 에스쁘아만의 비너스 스트로빙(Venus Strobing)™ 포뮬러를 적용해 가루 날림 없이 밀착력을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로즈 톤에 골드를 더한 9호 ‘로젤라이트’ 컬러를 새롭게 선보이며 로즈 골드 투명 패키지와 전용 브러시를 포함한 기획 세트로 출시된다.

에스쁘아 ‘로젤라이트 글로우 컬렉션’은 12월 3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