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X판토스가 16일 서울 강남구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에서 글로벌 K뷰티 산업의 주요 고객사와 협력 파트너를 초청해 ‘2025 K뷰티 콘퍼런스’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글로벌 시장 환경 변화 속에서 K뷰티 산업의 성장 방향을 공유하고, LX판토스 고객사 및 파트너와의 교류와 네트워킹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근 K뷰티가 미국과 유럽은 물론 중동, 남미 등 전세계로 영토 확장을 본격화하면서 국제배송, 풀필먼트센터 등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나는 등 뷰티 산업에서 물류 공급망 관리의 중요성이 한층 부각되고 있다. 증권업계에 따르면 2026년 화장품 수출액은 109억 7000만 달러(약 16조 2000억 원)로 올해 대비 14.5%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콘퍼런스에는 LG생활건강, 에이피알(APR), CJ올리브영, 무신사 등 37개 고객사, 10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K뷰티 시장 분석 및 전망, 글로벌 물류·유통 전략, K콘텐츠와 인플루언서가 만드는 뷰티 트렌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 강연과 토론에 참여했다. LX판토스는 자사의 글로벌 인프라와 공급망 역량을 소개하며 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조했다.
또 LX판토스는 창고·통관·물류비 등 국가별 물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Global Pick’ 부스를 운영해, 고객사가 신규 해외 진출 지역에 대한 인사이트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용호 LX판토스 대표는 “K뷰티의 해외시장 공략에 물류 경쟁력이 필수로 요구되는 한편 물류사에게도 단순한 운송을 넘어 고객의 글로벌 공급망을 함께 설계하는 고도화된 역할이 요구되는 시대”라며 “촘촘한 해외 네트워크와 축적된 글로벌 물류 역량을 기반으로 신뢰받는 고객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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