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달로우 ‘천송이 클렌징폼’, 롯데홈쇼핑서 30분만에 매진

2025-01-02

10분당 매출 2.2억 돌파... 2년 연속 완판

안달로우 스테디셀러 ‘천송이 클렌징폼’이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방송 30분 만에 준비한 물량이 완판되며, 2년 연속 완판 신화를 기록했다.

북미 내추럴 화장품 1위 브랜드 ‘안달로우 내추럴스’는 지난 28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의 홀리데이 시즌 한정 스페셜 생방송을 진행한 결과, 주문이 폭주하며 방송 30분 만에 준비된 수량 3만개가 모두 완판됐고, 10분 당 매출 2.2억을 돌파하는 경이로운 판매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안달로우는 홈쇼핑 생방송 당일인 12월 28일(토) 오전 12시 00분 기준, 네이버 카테고리 검색에서도 ‘안달로우 클렌징폼’이 클렌징폼 브랜드 키워드 1위에 오르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은 미국과 캐나다에서 내추럴 스킨케어 분야 11년 연속 부동의 판매량 1위를 지키고 있는 국민템으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1시간 동안 무려 1만 세트 이상이 판매돼 시간 당 매출 10억원을 기록한 바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정제수가 아닌 99.2%의 고순도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뤄진 탄탄한 베이스를 사용했고, 알파인로즈 식물줄기세포와 로즈플렉스 성분 등 다양한 안달로우 블렌딩 테크놀로지를 통해 식물이 가진 힘을 온전하게 전달하는 안달로우의 전략제품이다.

안달로우 내추럴스 관계자는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천송이 로즈버블액션 클렌징폼’이 또 한번 완판 신화를 기록함에 따라, 제품력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며 “앞으로 클렌징폼뿐 아니라 다양한 유기농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더 많은 고객이 안달로우의 전략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