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6시간 노인 분장 SNS 공개 “아 깜짝이야”

2025-09-15

배우 박희순이 자신의 특수분장 결과물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했다.

박희순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의 분장쇼. 노인 분장 6시간”이라는 글과 함께 촬영 중 선보인 노인 분장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희순은 노인의 느낌으로 늘어진 피부와 깊게 팬 주름, 하얀 눈썹과 검버섯인 듯한 모습 등 세심한 분장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평소 모습을 전혀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노인의 분위기로 변했다.

그는 SNS 다른 영상에서는 노인 분장을 한 채 춤 연습을 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이 모습을 본 배우 이민정은 “아 깜짝이야”라는 댓글을 남겼고, 절친 박병은 역시 “대박”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반색했다.

박희순은 현재 TV조선의 주말극 ‘컨피던스맨 KR’에서 제임스 역을 맡고 있다. 그는 4회에 노인 분장을 했는데 윤이랑 역 박민영, 명구호 역 주종혁과 함께 유명한(이이경)을 상대로 사기극을 펼쳤다.

그는 이 방송분에서 시골 농부 천종엽으로 분해 능청스러운 사투리 연기를 하기도 했다.

드라마는 서로 다른 캐릭터의 신용 사기꾼 세 명이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돈과 욕망에 사로잡힌 사람들에게 돈을 탈취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10분 TV조선에서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