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공차 서울역점’ 리뉴얼 오픈…고객 편의성 강화

2025-03-04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공차 서울역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역은 국내외 여행객과 직장인 등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많은 교통의 요충지로, 공차는 더욱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역 매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공차 서울역점’은 서울역 1번 출구 인근 지하 1층에 위치해 출퇴근길이나 여행 중에도 방문하기 편리하다. 매장은 눈에 띄는 강렬한 레드 컬러와 곡선미를 살린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공차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이동이 많은 서울역 고객 특성에 맞춰 간편하게 음료와 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제품군을 확대하고 샌드위치, 브리또 등 간편한 푸드 메뉴도 강화했다.

또한, 주문과 픽업 과정을 간소화해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는 패스트 픽업(Fast Pickup) 프로모션을 상시 운영한다. 패스트 픽업 프로모션은 공차 베스트셀러인 ‘블랙 밀크티+펄’과 ‘타로 밀크티+펄’을 빠르게 제공하는 서비스로, 바쁜 일정 속에서도 편리하게 공차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해당 메뉴는 당도와 얼음량이 기본 설정으로 제공되며, 아이스 라지(L) 사이즈로만 주문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대비 500원이 할인된 4500원으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공차 서울역점에서는 공차 특화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티 메뉴도 선보인다.

섬세하고 매혹적인 우롱티인 ‘동방미인티’, 부드럽고 달콤한 ‘루이보스티’ 등 오리지널 티를 비롯해 깊은 풍미의 ‘콜드브루 티’, 과일의 상큼함을 더한 ‘프룻티&모어’, 칵테일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논알코올 ‘티칵테일’ 등 취향에 맞춰 한층 특별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다.

티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브리또,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를 비롯해 밀크 크레이프 케이크, 스트로베리 쇼콜라 케이크, 리얼 초콜릿 케이크, 흑임자 갸또 쇼콜라, 호두 피칸 타르트, 순수 우유 케이크 등 다양한 프리미엄 디저트를 제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공차코리아는 ‘공차 서울역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주문 고객대상 공차 젤리베어 키링 또는 젤리베어 볼펜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공차 서울역점을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반영한 메뉴 개발과 편안한 매장 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 서울역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차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