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노비타가 신제품 샤워 라인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고객의 취향에 따른 수류 선택으로 즐거운 샤워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된 샤워 라인 판매 채널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까지 유통망을 확대한 것이다.

노비타는 1996년부터 이어온 물길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샤워 라인을 출시했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노비타 샤워 라인의 철학을 가장 잘 표현한 몬스터 샤워헤드와 슬라이드 샤워헤드를 비롯한 ▲미스트 샤워헤드 ▲마사지 샤워헤드 ▲와이드 샤워헤드 ▲와이드 플러스 샤워헤드 ▲클린 샤워헤드 총 7종과 샤워 호스 2종을 선보인다.
이 중 몬스터 샤워헤드는 소비자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수류를 통해 기분에 따라 특별한 샤워를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샤워헤드의 분사 범위가 넓어 풍부한 물줄기가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으로, 총 4가지 수류를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다. 슬라이드 샤워헤드는 슬라이드 방식으로 부드럽게 3가지 수류를 선택할 수 있다. 매일 다르게 나만의 맞춤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노비타는 신제품 샤워 라인을 만나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 후, 포토 및 동영상 후기를 작성하는 전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도 지급한다. 노비타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첫 구매 고객 대상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노비타는 오랜 물길 연구 끝에 샤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신제품 샤워 라인은 매일 똑같은 샤워가 아닌 그날의 기분에 따라 수류를 선택해 특별한 샤워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하기 위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까지 유통망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샤워를 단순히 씻는 행위가 아닌 리프레시할 수 있는 경험으로 바꾸는 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