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KGC인삼공사가 정관장의 대표 제품 홍삼톤 골드와 홍삼톤을 각각 새단장(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KGC인삼공사는 두 제품의 포장 디자인을 변경했다. 전통적 비례에 맞춰 제품 포장재 상단과 하단에 각각 적색과 녹색을 배치했고, 직선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아울러 제품 제조에 KGC인삼공사 고유의 기술인 ‘BT(Better Taste) 공법’을 적용, 홍삼 고유의 맛과 향이 더 부드럽게 나도록 했다.
홍삼톤은 홍삼 농축액에 전통 소재를 더해 만든 복합 한방 제품 브랜드다. 1993년 출시 이후 10년 만에 누적 매출 1조 원을 기록했으며, 매년 100만 세트 이상 판매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피로 대표 브랜드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