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NT모티브가 한국GM과의 협력관계를 한층 공고히 했다. SNT모티브는 5일부터 이틀 간 부산 기장군 아난티 앳 부산 코브호텔에서 열린 ‘한국GM 경영현황 설명회’에 참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는 글로벌 GM과 한국GM의 주요 임원진, 그리고 약 260개 협력사가 참석해 한국GM의 경영현황과 향후 사업 방향을 공유했다. 행사에서는 한국GM의 비즈니스 전략 발표와 함께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식도 진행됐다.
SNT모티브는 지난 4월 GM이 선정한 ‘2024 올해의 우수 협력사(Supplier of the Year·SOY)’에 이름을 올린 바 있어, 이번 행사에서도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GM이 전 세계 협력사 중 기술력·품질·납기 등 종합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SOY는 글로벌 공급망 내 신뢰도와 경쟁력을 상징하는 상이다.
SNT모티브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한국GM과 협신회 회원사 간 협력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미래 모빌리티 시장 변화에 공동 대응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우수 협력사로서 급변하는 산업 환경에 신속히 대응하고 단계적 혁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역할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AD] 호세 무뇨스 현대차 사장, ‘2025 리더스 토크’ 통해 미래 비전 제시](https://www.kgnews.co.kr/data/photos/20251145/art_17623918371176_50c027.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