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몰-농심레드포스 '게이머즈Pick! 레드포스 랜덤 굿즈 세트' 판매 성황

2025-03-04

농심의 공식 온라인몰 '농심몰(Nongshim mall)'과 이스포츠팀 '농심 레드포스'가 출시한 콜라보레이션 상품, '게이머즈Pick! 레드포스 랜덤 굿즈 세트'가 성황리에 판매 종료되었다고 28일 밝혔다.

'농심 레드포스'는 게임과 스포츠를 즐기는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농심'이 운영하고 있는 이스포츠 팀이다. 전세계 최고의 이스포츠 리그 LCK에 참여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을 비롯하여 발로란트, PUBG 모바일, 아너 오브 킹즈와 같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다양한 이스포츠 종목 팀을 운영 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젊은 게임 & 이스포츠 팬덤을 대상으로 기획된 이벤트 상품으로, 매운새우깡, 짜파게티 더 블랙과 같이 선수들이 사랑하는 '농심'의 스테디셀러 브랜드 상품들과 함께 선수들의 특별한 사진이 담긴 포토카드, 키링으로 구성되었다.

더하여 '농심 레드포스'와 '농심몰'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구매자들을 위한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농심 레드포스' LCK 선수단의 사인 유니폼과 LCK 경기티켓이 가장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로지텍'의 게이밍 마우스를 비롯해 '농심'의 라면 세트까지 경품으로 제공되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농심 이스포츠 사업개발팀 측은 "모기업이 운영하는 농심몰과 진행된 첫 콜라보레이션 상품의 판매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젊은 이스포츠 팬들이 농심의 상품을 친숙하게 소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방향성을 밝혔다.

한편 최근 ‘농심 레드포스’는 국제대회 우승자 출신 ‘킹겐’ 황성훈, ‘리헨즈’ 손시우를 영입하고 2025년 LCK 컵에서 최종 4위의 호성적을 거두며 순조로운 시즌 출발을 알렸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