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션이 광복 80주년 마라톤에 도전한다.
16일 션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태극기를 들고 뛰고 있는 자신의 사진을 게재했다. 션은 “잘될거야,대한민국! 고맙습니다, 잊지 않겠습니다!”라며 “2025년 8월15일 광복 80주년. 6번째 81.5km 도전합니다”라고 마라톤 도전 소식을 전했다.
이어 션은 “‘잊지 않겠습니다’는 지금의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모든걸 바치신 독립 투사분들에게 어제를 잘 기억 하겠다는 다짐이다. ‘고맙습니다’는 그 독립투사분들 그리고 지금 살아계신 독립투사분을의 후손분들에게 우리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면서 집을 지어 드리겠다는 오늘을 잘 살아가는 행함이다”라며 “‘잘될거야,대한민국!’은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메시지이자 내일을 잘 준비하는 외침”이라고 자신의 도전 이유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션은 “폭우속이건 폭염속이건 내가 광복절에 81.5km를 달리는 이유는 대한민국을 위해서 모든걸 바치신 독립유공자분들에게 드리는 나의 방식의 감사편지다.‘누군가는 해야 할 일이기에’”라며 광복 80주년 마라톤 참여를 독려했다.

한편 션은 연예인 대표 러닝 모임인 언노운크루를 이끌고 있다. 언노운크루는 션을 주축으로 배우 이시영, 이영표, 윤세아, 임시완 등 다양한 셀럽들이 함께하며 최근 박보검과 다니엘의 합류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