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핫 루키’ KIIRAS (키라스), 데뷔곡 ‘KILL MA BO$$’ 콘셉트 포토∙티저 첫 공개

2025-05-22

‘5세대 슈퍼 핫 루키’ KIIRAS (키라스)가 키치한 카우걸 콘셉트로 전격 데뷔한다.

KIIRAS는 22일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데뷔 싱글 ‘KILL MA BO$$’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와 티저 등을 공개했다.

사진 속 KIIRAS 멤버들은 비비드한 색감과 키치한 무드가 엿보이는 사막을 배경으로 사랑스럽고 풋풋한 매력의 ‘카우걸’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미국 서부를 떠오르게 하는 패션 아이템들과 컬러풀한 소품들이 믹스 매치를 이뤄 KIIRAS만의 독특하고 독보적인 스타일이 완성됐다.

링링(Ling Ling), 하린(Harin), 쿠루미(Kurumi), 카일리(Kylie), 도연(Doyeon), 로아(Roah) 총 6명의 멤버들은 청초한 표정과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유일무이한 ‘카우걸’ 콘셉트로 화려하게 데뷔하게 된 KIIRAS는 앞으로 신인의 패기와 에너지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서는 KIIRAS의 데뷔곡 ‘KILL MA BO$$’ 일부가 깜짝 공개돼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KILL MA BO$$’는 미국에서 오랜 기간 장르의 기준이 되어왔던 ‘컨트리’ 장르를 베이스로, 알앤비와 힙합을 가미한 팝 곡이다. 여기에 최근 유형하고 있는 ‘웨스턴’ 이미지를 강렬하게 녹인 퍼포먼스 곡으로 완성돼 K팝의 새로운 트렌드에 방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기존에 존재하던 세상의 많은 규칙들을 ‘BOSS’로 칭하고, 이런 기준들과 규칙들을 깨부수고 신인으로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겠다는 야심찬 포부를 담은 메시지가 특징이다. KIIRAS는 ‘KILL MA BO$$’를 통해 소녀들의 당찬 에너지와 다채로운 개성을 무기로 ‘5세대 슈퍼 핫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계획이다.

티저 영상에서 KIIRAS 멤버들은 푸른 초원에서 싱그럽고 순수한 미소로 ‘소녀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화려한 조명이 돋보이는 세트장에서는 세련된 데님 스타일과 시크하고 치명적인 표정 연기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향후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KIIRA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데뷔 싱글 ‘KILL MA BO$$’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