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플라이시로나, EDS 심포지엄 3월 15일 심포지엄 개최

2025-02-28

덴츠플라이시로나, EDS 심포지엄서 ‘X-SmartⓇ Pro+’ 최초 공개

3월 15일 심포지엄 및 론칭쇼 진행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근관 치료 지원한다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오는 3월 15일(토) 오후 서울 드래곤시티에서 ‘제2회 Essential Dental Solution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이 자리를 통해 신제품 ‘X-Smart® Pro+’를 최초 공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치과 보존 치료의 실제와 미래 기술을 주제로 최신 기술과 동향을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로,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자사의 최신 엔도 모터인 ‘X-Smart® Pro+’를 선보이며, 향후 근관 치료의 효율성과 정확도를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X-SmartⓇ Pro+’ 공식 론칭

X-Smart® Pro+는 기존 엔도 파일 시스템에 통합된 근관장 측정기를 탑재하여, 근관 치료의 정확성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X-Smart® Pro+’는 최대 7.5Ncm의 토크와 3,000rpm의 속도를 제공하며, Rotation 및 Reciprocating 모드 모두에서 효율적인 작동을 지원한다.

이 모터는 특히 근관 성형 시 실시간으로 근관장 측정이 가능하여, 치료의 정확도와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또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를 통해 파일별 설정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향후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속적으로 진화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최신 엔도 트렌드 제시한다

Essential Dental Solution 심포지엄은 ‘Touch the Future’라는 주제로, 치과의사 200명이 참석할 수 있는 규모로 진행된다.

김현철 부산대학교치과병원 교수의 ‘치과 보존 치료의 내일을 위한 혁신과 지속가능성’을 시작으로, 장석우 경희대학교치과병원 교수의 ‘효율적이고 안전한 근관 치료를 위한 골든룰’, 신동렬 강남루덴치과 원장의 ‘엔도 프로들의 궁극적 기술과 최신 엔도 트렌드’ 등이 예정되어 있다.

수복 강의로는 ‘모든 상황에 적용 가능한 접착의 핵심 원칙’을 서덕규 서울대학교치과병원 교수가 진행하며, 신주섭 전주미치과 원장의 ‘실전! 심미 수복 스펙트럼 넓히기’로 마무리 된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이번 심포지엄과 함께 ‘X-Smart® Pro+’의 공식 론칭쇼를 진행하며, 이 혁신적인 제품이 치과 보존 치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임을 확신한다고 전했다.

등록은 다음을 클릭하면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