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에이스침대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최대 16만원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캐시백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최근 에이스침대는 고객들이 프리미엄 침대를 보다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제 프로모션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역시 가을 시즌 혼수·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주요 혜택으로 행사 기간 동안 신한카드로 3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16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한, 고객이 예산에 따라 유연한 지불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최대 5개월의 무이자 할부 지원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 혜택은 개인 신용 신한카드로 현장에서 결제하는 경우 적용된다. 단, 이벤트 기간 내 한 사람 당 1회, 단건 결제에 한해 캐시백이 제공된다. 캐시백은 12월 말에 지급될 예정이다. 결제 취소 시 이벤트 기간 내 재결제 조건에 맞춰 다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혼수를 준비 중인 예비부부의 경우,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에이스 웨딩멤버스'와 연계해 한층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침대·매트리스부터 침구류 및 가전, 리빙 등 다양한 혼수 품목을 한번에 장만할 수 있는 혜택으로 준비됐다.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 등록만으로 가입 가능하다. 또한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되는 '러블리 노벰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해 연중 최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가을 시즌은 본격적인 혼수 및 개비 고객이 증가하는 시기인 만큼,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에이스침대는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결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