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인터넷신문]키앤스톤이 전개하는 글로벌 1위 천연 어린이치약 브랜드 '잭앤질'이 국제학교 'FIS 인터내셔널'과 손잡고 한국 어린이들을 위한 찾아가는 치아지킴이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한다.키앤스톤(대표 권중일)은 세계 1위 천연 구강케어 브랜드 '잭앤질' CEO를 한국에 초청해, 'FIS 인터내셔널'(대표 문학찬)과 함께 유치원과 어린이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평생가는 좋은 양치습관을 위한 치아지킴이 사회공헌 프로젝트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양치시간'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제휴를 맺고,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FTK 패스트랙키즈'에서 첫 번째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엄마 품을 떠나 처음 단체생활을 시작한 어린이들이 '즐거운 양치습관'을 배워 평생 건강한 치아를 관리하게 지원한 것으로, 잭앤질 창업자이자 CEO 부부인 저스틴 번하우트(Justin Bernhaut), 레이첼 번하우트(Rachel Bernhaut) 대표와 충치예방연구회 이미애 교육팀장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맞춤형 구강건강 클래스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아동기의 구강관리가 청소년기와 성인기 구강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아이들에게 즐거운 양치습관과 올바른 잇솔질 방법, 자일리톨 효능을 알리고 아이들이 직접 칫솔질을 따라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아이들에게는 잭앤질 프리미엄 천연 어린이치약 선물세트도 증정했다. 잭앤질 치약은 △세계 최상위 유기농 인증인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 내추럴 인증,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기준으로 알려진 미국 농부무(USDA) 인증 등 각종 인증과, △100% 핀란드산 자일리톨 40%, △EWG 그린 등급 성분들만 사용해 삼켜도 안심할 수 있는 치약이다. 이와함께 100% 생분해 되는 옥수수 소재 친환경 칫솔도 함께 제공했다.

행사가 열린 'FTK 패스트랙키즈'는 'FIS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30여개 어린이 영어교육기관 중 하나로, 키앤스톤은 이번 제휴를 통해 'FIS 인터내셔널'이 보유한 모든 유치원에서 치아지킴이 교육 프로그램을 개최해 나갈 예정이다.키앤스톤은 앞으로 충치예방 교육을 희망하는 유치원 및 어린이 교육기관을 상시 접수받아, 충치예방연구회 이미애 교육팀장과 함께 좋은 양치습관을 위한 치아지킴이 프로젝트 '월화수목금토일 즐거운 양치시간'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잭앤질 저스틴 대표는 "글로벌 파트너인 키앤스톤이 미래 꿈나무들의 건강한 치아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어린이용 구강케어 제품은 성인용과는 차별화된 전문성이 필요하다. 잭앤질의 슈퍼 프리미엄 무불소 자일리톨 치약과 함께 한국 아이들이 즐거운 양치습관을 평생 가질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잭앤질'은 76년의 역사의 글로벌 No.1 어린이 천연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로, 전세계 80개국 이상에서 사랑받으며 세계 어린이 천연 치약 1위를 굳건히 달리고 있는 어린이 전문 오럴케어 브랜드다. 세계 최대 유기농 전문마켓 '홀푸드 마켓', 유럽 최대 내추럴 체인 '홀랜드 앤 바렛', 미국 유기농 마켓 '에러원', 세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아마존' 등에서 프리미엄 어린이 천연치약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