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로맨틱한 하루 -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 선뵈

2025-01-14

,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 2층에 위치한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Meat & Co. Steakhouse)에서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날을 위해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를 선뵌다. 애피타이저, 수프, 파스타, 메인 그리고 특제 디저트까지 6개의 코스로 준비되며, 핑크빛 로제 스파클링 와인도 한 잔 제공되어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미트 앤 코 스테이크 하우스는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스테이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스테이크 하우스다. 대표 메뉴인 스테이크는 피라 오븐에서 400℃ 이상의 고온에서 빠르게 참숯으로 익혀 육즙의 풍미와 불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어 미식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는 참숯에 구워낸 1++ 등급의 한우는 물론 클래식 스테이크 하우스에 빠질 수 없는 게살 타르트,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는 메로 요리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했다. 디저트로 제공되는 하트 케이크는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의 야심작으로, 밸런타인데이에만 즐길 수 있는 안다즈의 시그니처 디저트다.

‘밸런타인데이 디너 코스’는 2월 14일 단 하루 운영된다. 가격은 1인 16만 원(세금 포함)이며, 예약은 네이버 또는 유선으로 가능하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