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매드포갈릭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한국 고유의 식문화를 결합한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새로운 변화를 선언하며 첫 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마늘과 와인이라는 특화된 콘셉트로 성장해온 국내 브랜드 매드포갈릭은 최근 ‘가장 한국적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표방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습니다.
이날 오픈하는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은 새로워진 매드포갈릭의 방향성을 담은 첫 리뉴얼 매장으로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스테이크 육즙이 향상되도록 기본 용량 또한 기존 200g에서 300g으로 변경하고 매드포갈릭의 ‘소스 푸어링 스테이크’로 각 부위별 장점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입니다.
무한리필과 포장이 가능한 시그니처 식전빵 ‘매드번’도 새롭게 서비스됩니다. 수제 라구 소스를 곁들인 ‘매드 라자냐’,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이탈리안 ‘해장스프’ 등 다양한 신메뉴가 대거 추가됐습니다. 또 가성비와 가심비를 높인 런치세트 등 다양한 세트메뉴를 추가하고 제휴할인을 확장했습니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매드포갈릭이 전 연령대 누구나 이탈리안 퀴진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레스토랑 모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전 매장의 상권을 재분석해 신규 고객 유입을 기대할 수 있는 리로케이션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첫 번째 리뉴얼 매장인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방문 고객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30일까지 5만원 이상 주문 시 전 메뉴에 20%(최대 4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주문 전 매드포갈릭 멤버십 쿠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이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