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하우스 오브 세그먼트서 메이크업쇼
신제품 3종으로 '도자기결 피부 메이크업' 연출
피부 연출뿐 아니라 립과 아이메이크업법도 소개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와인 파트도 진행
최근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명 ‘샵뚱’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한현재가 11월 1일 오후 2시 30분 하우스 오브 세그먼트 2층 야외 데크에서 메이크업쇼를 열고 최근 출시한 자신의 브랜드 신제품 3종을 소개했다.
BTS, 조권, 홍현희 등 K-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도 유명한 한현재는 20여년 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하면서 자신이 만들고 싶었던 제품을 연구해 지난해 7월 한현재코스메틱이라는 이름으로 첫 화장품 '샤이닝글로우 루미너스 비비크림'을 선보인바 있다.
당시 첫 화장품은 ‘물광 베이스 장인’이라고 불리던 한현재의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화장품으로 홈쇼핑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한현재는 1년 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광채 메이크업에 최적화된 '글로우 베일 쿠션'과 고보습 립스틱 '글로우 립', 그리고 '글로우 버블 클렌저' 3종을 출시했다.
‘2024 FW 도자기결 피부 메이크업 쇼 GLOW-UP’이라는 명칭으로 열린 이번 한현재의 메이크업쇼는 이들 제품의 본격적인 유통을 알리는 동시에 ‘물광 베이스 장인’ 한현재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새롭게 한현재코스메틱 제품을 유통하게 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프래그먼트랩 주최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프리티빅마우스, 세그먼트, 코트리, 마꽁이네와인샵, 스윗츠앤쏠티스, 온오프 등 다양한 협찬사들이 함께하며 한현재코스메틱의 출발을 응원했다.
이날 한현재는 무대에 올라 자신이 개발한 제품들을 활용한 올 가을과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와 매트함의 조화를 담아낸 ‘도자기결 피부 메이크업’을 모델을 통해 선보였다.
또한 광채 피부 연출 외에도 그동안 다수의 아이돌과 걸그룹의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얻어진 립과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해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메이크업쇼에 이어 참석자들을 위해 After GLOW-UP 와인 파티와 한현재의 신제품 3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그리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돼 참관객들에게 즐거운 시간도 선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