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생 엔터테인먼트 어센드(ASND)가 공식 소셜미디어(SNS) 계정을 개설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지난 1월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과 전속 계약을 체결한 어센드는 이날 공식 SNS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어센드는 ‘Achieve Something Never Done Before’의 약자로, ‘전에 없던 것을 이뤄내자’라는 포부를 담고있다.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 역시 본인의 개인 SNS에 어센드 공식 SNS 계정의 게시물을 리그램하며 프로미스나인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어센드 측은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과 함께 새로운 첫걸음을 하게 됐다. 이들을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다양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여러분의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데뷔한 프로미스나인은 작년 12월 31일부로 전 소속사인 플레디스와의 계약이 종료됐다. 이후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은 어센드와 계약을 체결하며 팀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으나 이새롬, 노지선, 이서연은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 팀명 사용에 있어서는 아직 전 소속사인 플레디스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