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봇, 물걸레 로봇청소기 '쓰리스핀 슬림' 출시

2025-12-29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은 물걸레 로봇청소기 '쓰리스핀 슬림'을 공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쓰리스핀 슬림은 강력한 청소 성능과 직관적인 사용성,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다. 에브리봇의 기술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한 설계와 강력한 물걸레 압력을 결합해 한국 주거 환경에 최적화된 바닥 청소 성능을 구현했다. 높이 8.3cm의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가구 하부 등 좁은 공간에서도 원활한 청소가 가능하다.

초속 30cm의 빠른 주행 속도와 배터리 매니징 시스템을 통해 최대 200분간 고효율 물걸레 청소를 제공하는 점도 특징이다. 특히 2.1kg 하중의 파워 클리닝 기술을 적용했다. 세 개의 물걸레 패드를 바닥에 끝까지 밀착시킴으로써 청소 내내 성인 남성이 눌러 닦는 수준의 일정하고 강력한 힘을 유지한다.

또한 신규 물걸레 패드인 '파워 루프 패드'도 적용했다. NP극세사와 폴리에스터를 7대 3 비율로 설계한 루프파일 구조는 에브리봇의 독자적 기술이다. 바닥 오염을 강하게 끌어올리고 초미세먼지까지 빈틈없이 흡착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복적인 압력과 마찰이 필요한 생활 오염부터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오염까지 보다 강력하고 정밀한 물걸레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사용 편의성 역시 에브리봇이 일관되게 지켜온 핵심 기준이다. 쓰리스핀 슬림은 물통을 장착한 뒤 버튼 한 번만 누르면 바로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복잡한 설명서 없이도 누구나 막힘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도 걸레 부착과 물 충전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사용 방식을 구현했다. 한 손으로 가볍게 들어 옮길 수 있는 구조와 수직형 크래들을 적용해 사용 후 보관과 이동 편의성까지 고려했다.

에브리봇은 쓰리스핀 슬림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9시 CJ 온스타일 '전자전능' 방송과 오는 30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품은 에브리봇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계획이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쓰리스핀 슬림은 에브리봇이 축적해온 물걸레 청소 기술과 사용자 중심 설계를 집약한 제품"이라며 "흡입과 복합 기능을 앞세운 올인원 로봇청소기가 보편화된 시장 환경에서도 '닦는 청소'의 가치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내 처음으로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선보인 한국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물걸레 청소 기술을 중심으로 에브리봇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브리봇은 지난 10년간 한국 주거 환경에 맞춰 강력한 모터부터 최적의 성능을 내는 물걸레 기술까지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대한민국 대표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이다. 완벽한 바닥 청소를 위한 독자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로봇 청소 솔루션을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nylee5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