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O호스피탈리티, 웨스트민스터 두바이몰 호텔에 스마트 체크인 솔루션 제공

2025-03-31

– 세계적 관광 명소 두바이 럭셔리 호텔과 DX 계약 체결…글로벌 사업 확장 성과

– “스마트 체크인은 고객 편의 극대화, 호텔 운영 효율성 높이는 윈윈 솔루션”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테크 기업 H2O호스피탈리티(대표 이웅희, 이하 H2O)는 두바이 중심부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 ‘웨스트민스터 두바이몰 호텔’에 스마트 체크인 솔루션을 공급하는 디지털 전환(DX)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웨스트민스터 두바이몰 호텔은 미국, 영국, 이집트 및 두바이 등 전 세계에 총 16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웨스트민스터 홀리데이즈(Westminster Holidays) 그룹이 운영하는 호텔로, 이번 계약 체결은 H2O의 글로벌 사업 확장에 의미 있는 성과로 평가된다.

이 호텔은 세계 최대 규모의 쇼핑 및 엔터테인먼트 명소인 두바이몰과 연결돼 있으며 세계 최고층 빌딩인 버즈 칼리파와 인접한 다운타운 두바이에 위치해 있어 객실에서 버즈 칼리파 전경 감상이 가능한 최상의 입지를 자랑한다.

H2O는 해당 계약을 통해 웨스트민스터 두바이몰 호텔에 스마트 체크인 솔루션을 공급한다. 호텔 이용객은 별도의 애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스마트폰으로 호텔 도착 전에 체크인을 위한 정보 등록 및 회원가입까지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 오래 기다릴 일 없이 미리 준비된 객실키만 받아서 객실로 이동할 수 있어 투숙 경험이 향상된다.

호텔 입장에서도 프런트 데스크의 혼잡이 줄어 업무 효율이 높아지고, 스마트 체크인 과정에서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패키지 프로모션 등 다양한 업셀링 기능을 제공할 수 있어 부가 매출이 늘어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H2O호스피탈리티 이웅희 대표는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자 고급 호텔인 웨스트민스터 두바이몰 호텔과의 협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며 “H2O의 스마트 체크인 솔루션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운영 효율성 극대화로 호텔의 수익성 강화에 기여해 호텔과 고객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H2O호스피탈리티는 국내의 파르나스호텔, 나인트리호텔, 코오롱호텔, 유탑호텔 등 다양한 호텔뿐만 아니라 UAE의 그랜드 밀레니엄 알 와다 등 전 세계적으로 약 22만 객실에 디지털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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