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복숭아 음료·디저트 6종 출시… 여름 시즌 공략

2025-04-28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한정 메뉴로 복숭아를 활용한 음료 및 디저트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남녀노소 선호도가 높은 과일인 복숭아를 주재료로, 더운 여름철, 상큼한 맛과 재미있는 식감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특히, 쫀득한 식감과 시각적 재미를 더하는 분홍빛 컬러의 타피오카펄인 ‘핑크펄’을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신메뉴 음료는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 3종으로 구성됐다. ‘핑크펄 피치자몽 플랫치노’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산뜻함에 핑크펄을 더해 청량감과 식감을 강조했다.

‘핑크펄 피치포멜로 에이드’는 시트러스류인 감귤·레몬 베이스에 복숭아와 포멜로 향을 더하고, 핑크펄로 씹는 즐거움을 더했다. ‘피치망고 드링킹요거트’는 복숭아 과육과 냉동 망고의 조합으로 새콤달콤한 과일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요거트 음료다.

디저트는 ▲떠먹는 복숭아 요거트 롤케이크 ▲꿀복숭아 팬케이크 ▲피치러버 생크림 케이크로 구성됐다. ‘떠먹는 복숭아 요거트 롤케이크’는 요거트 크림, 복숭아 리플잼이 부드러운 롤케이크와 어우러져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다.

‘꿀복숭아 팬케이크’는 폭신한 팬케이크 사이에 달콤한 꿀복숭아 베이스를 넣고, 위에는 부드러운 크림과 과일 토핑을 얹어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피치러버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복숭아의 달콤함이 조화롭게 어울려, 여름철 디저트로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이번 복숭아 시즌 메뉴는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복숭아 플레이버에 쫀득한 ‘핑크펄’이라는 색다른 재미를 더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료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이디야커피 복숭아 시즌 메뉴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