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샵 문성실 대표가 직접 제품 소개
투인원 멀티 썬 등 인기 제품 모두 참여
3일까지 인기 제품 최대 1,4000원 할인
배우 전혜빈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베네투스가 1세대 블로거이자 푸드 인플루언서인 문성실 대표가 운영하는 ‘푸드샵’과 함께 특별한 공동구매(공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구는 푸드샵 공식 사이트와 문성실 대표의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베네투스의 인기 제품들이 모두 참여한다.
특히 이번 공동구매에서는 문성실 대표가 그동안 쌓아온 푸드 및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의 효능과 사용법을 세세하게 설명하며,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눈길을 끈다.
문 대표는 투인원 멀티 썬을 비롯해 워터리 그림 썬 에센스, 아크니옴 더마 모이스처 크림, 락토 클렌저 등 베네투스의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최대 1만 4,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베네투스 관계자는 “문성실 대표가 오랜 시간 구축해온 신뢰감과 탄탄한 팬층을 기반으로, 이번 공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베네투스의 제품을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뷰티와 푸드의 시너지 효과로, 소비자들이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베네투스는 이번 공동구매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면서 “푸드샵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