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원, ♥고윤정과 결혼 암시 “결혼 자금, 곧 쓸 일 있어”(언슬전)

2025-05-18

‘언슬전’ 정준원과 고윤정의 결혼이 암시됐다.

18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12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구도원(정준원 분)은 적금을 해지하기 위해 은행을 찾는다. 상담원은 “12월 29일부로 적금이 만기됐고, 거기 적힌 금액으로 바로 입금될 거다”라며 “5년 유지하시는 분들 많지 않은데 대단하다”고 말했다.

이어 “혹시 다른 상품 설명 필요하실까요?”라고 묻자 구도원은 “1년짜리 하나 더 필요한데”라고 답했다. 상담원이 “단기 적금 필요한 거냐”고 재차 묻자 그는 “네. 곧 쓸 일이 있을 것 같아서”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를 지켜보던 펠로우 3인방(신시아, 강유석, 한예지)은 “혹시 결혼자금으로..”라며 장난스럽게 떠봤고, 구도원은 얼떨결에 “네”라고 답하며 극 중 오이영(고윤정 분)과의 결혼을 사실상 인정했다.

이에 세 사람은 “오~~”라며 환호했고, 당황한 구도원은 “왜 여기 와서 난리야”라고 멋쩍게 반응했다. 이어 “가”라며 자리를 정리하려 하자, 엄재일(강유석 분)은 “그럼 처제들과 처남은 이만”이라며 장난을 이어갔고, “어, 이영이다!”라는 말에 구도원은 또 한 번 당황했다.

한바탕 놀림을 당한 구도원은 “초딩들 진짜”라고 말하며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한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최종화는 18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