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공무원 시험 준비하세요

2025-02-11

엠북, 공무원 수험총서와 오디오 수험총서 동시 발간

자격증 시험 등 스마트폰 필기와 오디오북 암기로 해결

[서울 = 뉴스핌] 오광수 문화전문기자 = 스타트업 기업인 엠북이 3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스마트폰 수험총서'와 '오디오 수험총서'를 내놨다. 엠북은 '공부혁명'을 모토로 차별화된 학습법을 제공하며, 현재까지 70종 이상의 전자책과 오디오북을 출시한 회사다.

스마트폰 수험총서는 스마트폰 화면에 최적화된 전자책이며, 구입 즉시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에 내장된 앱을 이용해 교재에 마음대로 쓰고, 저장하고, 쓴 내용을 지우는 등 자유로이 필기할 수 있다.

오디오 수험총서는 인공지능 성우를 이용한 오디오 학습교재다. 20시간 강의에 상당하는 내용을 서울대 졸업자, 교수, 고등고시(5급 공무원) 공채시험 합격자, 자격증 시험 고득점 합격자 등 최고 전문가가 2~3시간 분량으로 압축해 오디오북으로 제공한다.

엠북은 그동안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군무원 등 시험 교재로서 헌법, 행정법, 형사법, 민법, 소방법규 등과 공인중개사 시험 전 과목 교재, 각종 자격증 시험 수험교재를 스마트폰용 전자책과 오디오북으로 발간했다.

oks34@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