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cosinkorea.com/data/photos/20250206/art_17388219515652_64b174.jpg)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은 푸석한 피부에 깊은 영양감을 채워 주는 ‘스네일 에센셜 1:1’ 프로모션을 2월 한달간 진행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라인은 황금달팽이 콜라겐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 링클 집중 케어 라인이다. 푸석해진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해 춥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대표 제품은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링클 솔루션 토너, 에멀젼,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네일 에센셜 이엑스’ 라인 단품을 구매하면 푸석한 피부를 탱탱하고 생기 있게 가꿔 주는 수분 탄력 롤온 세럼 ‘골드 스네일 센서티브 멀티 세럼’을 증정한다.
‘골드 스네일 센서티브 멀티 세럼’은 달팽이점액여과물과 24K 골드가 함유되어 탄력 잃은 피부에 탄탄한 영양을 주며 롤온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를 제공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겨울철에는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에 자극받기 쉬워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마사지 효과까지 갖춘 롤온 타입의 ‘골드 스네일 센서티브 멀티 세럼’을 선물로 받을 수 있어 피부 컨디션을 탄탄하게 케어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2월 한 달간 전국 더샘 매장과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브랜드 세일 기간은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