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호두 페이스트리’ 시즌 한정 론칭…호두과자 재해석 제품

2025-04-24

【 청년일보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5월을 맞아 레트로 간식 호두과자를 재해석한 ‘호두 페이스트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휴게소 간식인 호두과자는 최근 수년간 디저트 업계를 장악한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트렌드에 힘입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호불호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레트로 감성을 담은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호두 페이스트리’는 페이스트리 안에 캘리포니아산 호두와 팥앙금을 넣어 호두과자를 색다른 식감과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9개입 세트로 구성된 ‘호두 페이스트리’는 취향에 따라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바삭하게 즐기거나, 냉동 상태에서 한 개씩 꺼내 자연해동해 즐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감사의 달을 맞아 출시한 ‘호두 페이스트리’는 전통의 맛을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투썸만의 베이커리 기프트로, 프랑스 이즈니 버터와 캘리포니아산 호두가 어우러져 선물이나 일상 디저트로도 모두 만족스러울 것”이라며, “풍부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지닌 ‘호두 페이스트리’로 소중한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호두 페이스트리’는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 청년일보=신현숙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