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비츠, '스틱 파운데이션' 일본 QVC 홈쇼핑 6차 판매 진행

2025-01-13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가 일본 QVC 홈쇼핑에 ‘스틱파운데이션&치크앤글로우‘ 제품 6차 판매를 오늘(13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지난해 5월 글로벌 TV 홈쇼핑 ‘QVC’가 운영하는 일본 QVC홈쇼핑에 프레비츠 아티스트 터치 ‘스틱 파운데이션 &치크앤글로우‘를 첫 선을 보인 이후 6번째 판매 방송이다. 6차 판매 기념으로 무료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1차 방송에서는 물량 전량 매진을 기록했으며 지난해 7월 28일에는 일본 QVC 홈쇼핑 베이스 메이크업 카테고리 전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내장된 프레비츠 아티스트 터치 스틱 파운데이션은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력과 함께 적외선차단지수(IPF) 평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자외선차단 뿐 아니라 피부 열노화 방지에 도움을 주는 근적외선 차단까지 2중 방어해 준다.

또 코스맥스의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실크처럼 매끈한 밀착력의 ELASTIC FIX 기법이 구현되어 균일하고 밀착된 피부 표현을 완성해 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갈라짐 없이 탄력 있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프레비츠 브랜드 관계자는 “일본에서 지난해 5월 첫 방송 후 6번째 방송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기쁘다”면서, “앞으로도 프레비츠 제품이 일본을 필두로 다양한 국가로 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레비츠는 (주)잘론네츄럴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다. (주)잘론네츄럴은 온 가족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주)잘론네츄럴은 프리미엄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안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천연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 기업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