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스킨케어 3종 제품으로 구성
차바이오그룹 계열사인 차바이오F&C(대표 김석진)의 가족 피부건강 솔루션 브랜드 ‘차앤맘(CHA&MOM)’이 국내 대표 아동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 극장판 콜라보레이션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차앤맘x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는 ▲피토세린 모이스처 로션 ▲ 피토세린 인텐스 크림 ▲ 피토세린 하이드로 헤어&바디워시 등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들은 차바이오그룹의 피부과학 전문가들이 개발한 독자 성분 ‘피토세린®’을 담아 아이 피부의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번 기획 세트는 3종 제품을 담은 패키지에 극장판 뽀로로 캐릭터를 적용해 ‘보습은 우리가 지킨다’는 메시지를 담아 소장 가치를 더했다. 뽀로로 캐릭터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일러스트 패턴으로 제작한 한정판 멀티 가운도 함께 포함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월 2일 개봉한 ‘뽀롱뽀롱 뽀로로’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바닷속 대모험’에 맞춰 기획됐다. ‘바닷속 대모험’은 뽀로로의 9번째 극장판 신작으로, 개봉 이틀 만에 관객수 11만을 돌파하며 전체 애니메이션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뽀롱뽀롱 뽀로로’는 2003년 처음 방영된 이래 영유아들의 선풍적인 사랑을 받으며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널리 알려진 애니메이션이다.
차앤맘은 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 출시에 맞춰 1월 16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한다. 쇼핑 라이브에서는 뽀로로 콜라보 기획세트를 상세히 소개하며 로션, 크림, 워시, 튼살크림 등을 최대 28% 할인 판매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차앤맘 ‘피토세린 이지워시 마일드 선크림’을 사은품으로 주며, 구매인증 및 소통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차앤맘 구름파우치’를 증정한다.
차바이오F&C 김석진 대표는 “차앤맘의 첫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을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뽀로로와 함께 해서 매우 뜻 깊다”며 “차앤맘x뽀로로 콜라보 상품과 함께 아이들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