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인터랙티브(Fusion Interactive)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AAA급 턴제 메카닉 게임 '퓨저니스트(Fusionist)' 글로벌 CBT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글로벌 CBT 참여 희망자는 스팀에서 게임 다운로드 후 테스트 코드를 발급받으면 참여 가능하다.
글로벌 CBT는 내년 1월 12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충분한 기간 동안 테스트를 진행하여 콘텐츠에 대한 이용자 반응을 자세하게 살피고, 트래픽 증가에 따른 서버 안정성 등을 꼼꼼하게 점검한다는 계획이다. 정식 출시 때까지 완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수용할 예정이다.
‘퓨저니스트’는 고퀄리티 메카닉 전투를 즐기는 게임이다. 메카닉을 직접 제작하고 업그레이드하면서 자신만의 메카닉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클래스 상성과 스킬 특성, 원소 능력 등을 이용하여 사령관으로서 전략적인 메카닉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더 이상 인류가 살 수 없는 행성이 되어버린 2800년대 지구를 주 무대로 메카닉의 치열한 전투가 펼쳐진다.
강력한 Unity 엔진과 HDRP(고화질 렌더 파이프라인) 기술 기반의 AAA급 비주얼을 자랑한다. 배경을 비롯해 주인공인 메카닉과 이들의 치열한 전투까지 생생하면서도 섬세하게 구현했다.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거나 적군 부대를 처치하며 최대치 보상을 노리는 PVE 또는 랭킹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쏟아지는 PVP 배틀에 참여해 실력을 겨루면서 눈이 즐거운 비주얼에 푹 빠져들어 몰입할 수 있다.
‘퓨저니스트’ 글로벌 CBT 및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스팀, 공식 X(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