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EDM으로 온다···세 번째 싱글 ‘Fat Cat’ 발매

2025-02-11

지난해 ‘Telescope’, ‘Moon At Dawn’으로 매니아들에게 인기를 얻은 SUPER MARKET(슈퍼마켓)이 EDM으로 돌아온다.

슈퍼마켓 측은 “오늘(12일) 정오 고양이를 주제로 만든 EDM곡 ‘Fat Cat’으로 챌린지에 도전장을 낸다”고 밝혔다.

요즘 캣맘, 동물학대 등 이슈도 많고, 애견&애묘인 들도 많지만 고양이 집사로서 고양이를 주제로 재밌는 챌린지 댄스를 만들었다는 후문.

이번 ‘Fat Cat’의 뮤직비디오에는 틱톡 인플루언서 ‘닭쿠라(DARKURA)’가 출연해 재미있는 코믹댄스와 연기를 선보였다.

SUPER MARKET(슈퍼마켓)은 힙합, 재즈, EDM까지 아티스트 이름처럼 다양한 장르의 음악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SUPER MARKET(슈퍼마켓)의 소속사 다크라이트 관계자는 “2021년 6월 유명 BJ ‘거제폭격기’가 참여해 화제가 된 김치를 주제로 한 프로젝트 앨범 ‘김치왕’을 제작했고 이후 3년만에 SUPER MARKET(슈퍼마켓)의 ‘TELESCOPE’, ‘Moon at Dawn’을 발매했다”며 “다크라이트가 대중들에게는 패션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지만 앞으로 미디어사업 확장을 통해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프로젝트 음원발매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동남아, 일본 등 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SUPER MARKET(슈퍼마켓)의 세 번째 싱글 ‘Fat Cat’은 오늘(12일) 정오 모든 음원 플랫폼을 통해 들어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